AutoSet
AutoSet은 쉽고 빠르게 웹 개발 환경, 운영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만들어진 프로그램입니다.
1분 1초가 아까운 개발자, 운영자를 위해 오토셋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발 및 운영을 위해 기반 시스템 설치, 연동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계신가요?
오토셋을 이용하면, 개발/운영을 위한 웹 서버(Apache HTTP Server)와 PHP, MySQL, CUBRID 설치를 위해 투자하는 시간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오토셋은 신속하게 기반 시스템을 설치 할 수 있도록 패키지가 구성되어 있으며, 사용자가 선택적으로 필요한 요소를 설치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3분만 투자하세요. 그러면 초보도 내 컴퓨터에서 홈페이지를 만들고, 운영 할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 집니다.

family logo

설치만 시켜주고 끝내는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서버 운영, 설정 과정을 쉽게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오토셋 매니저는 텍스트 파일로 구성되어 있는 Apache HTTP Server, PHP, MySQL, CUBRID의 주요 설정 파일을 GUI 기반으로 쉽고 간편하게 변경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각 서버별로 가지고 있는 설정 방법, 내용을 외우고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한 서버에서 여러 사이트 운영을
가상 호스트 관리 기능으로 한 서버에서 여러 사이트를 쉽게 추가하고 관리해 보세요.
Apache HTTP Server가 지원하는 VirtualHost를 생각보다 쉽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서버 관리를 한 곳에서
Apache HTTP Server, MySQL, CUBRID, Subversion 등의 다양한 서버 프로그램 시작과 종료를
오토셋 매니저를 통해 한 곳에서 하실 수 있으며, 실행 상태를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유동IP주소로 서버 운영 쉽게
유동IP주소를 사용하는 컴퓨터로도 서버 운영이 가능하도록 다이나믹 DNS 서비스가 연동됩니다.
무료로 DNS 서비스를 제공하는 DNSEver.com 및 DNIP.net 연동을 통해 지속적인 서버 가동 가능합니다.



오토셋은 사용자 참여에 의해 가치 있는 프로그램으로 존재 할 수 있습니다.
오토셋은 2001년 1월에 우프넷 서버라는 명칭으로 최초 배포되었으며, 이후 오토셋이라는 명칭으로 변경되어 배포되었습니다.
현재의 GUI 관리 기능을 갖춘 오토셋의 모습은 2002년 8월에 오토셋 3가 배포되면서 이며, 2006년 7월부터 배포된 오토셋 4를 통해 현재의 모형이 완성되었습니다.
오토셋은 사용자의 의견, 제안에 항상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사용자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은 개발자로 하여금 가치 있는 프로그램을 완성해 나갈 수 있도록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오토셋은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오토셋은 개인, 기업, 공공기관, 학교, 교육기관, PC 방 등에서 자유롭게 사용 할 수 있는 프리웨어(Freeware)입니다.
오토셋을 통해 설치되는 Apache HTTP Server, PHP, MySQL, CUBRID, Subversion 등의 각 프로그램은 개별 라이선스 정책을 따르며 다음을 참고하세요.

오토셋은 개인 프로젝트입니다.
오토셋은 개인이 시간 내어 진행하고 있는 비영리 프로젝트로 현재 네이버 개발자 센터를 통해 프로젝트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에 관심 있으신 분은 프로젝트 게시판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개발자 센터 http://dev.naver.com/projects/autoset